The best Side of 호치민 마사지
The best Side of 호치민 마사지
Blog Article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나 헤드 스파를 꼭 하겠다고 다짐하고 가서 해냄!!(다낭에서 한번밖에 못해서 넘 아쉬웠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바디마사지는 늘 간지럽고 긴장이 많이 돼서 오히려 하고 나면 너무 피곤ㅜㅜ
마사지 중간에도 지속적으로 마사지사와의 대화를 통해 선호도에 맞는 강도와 방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라벤더 마사지는 가정집을 개조한 인테리어 덕분한 가정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돌을 뜨겁게 익혀서 마사지하는 핫스톤 마사지가 유명한 곳입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힘이 check here 좋으셔서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신체 부위를 강하게 지압 받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허브 배게는 따뜻해서 눕는 순간 그냥 기절이었어요. 매번 엎드려 있으면 답답한 느낌이었는데, 허브 배게는 물어봐서 사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나는 가격이 중요하고 간지럼을 많이 타서 마사지를 원래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니 참고해서 읽어주시길!!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시설이 깔끔하고 한국어로 된 설명서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서비스를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예약을 먼저 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에는 팁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팁은 마사지가 끝난 후 별도로 주어야 합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는 찐으로 잘하는 곳이었어요. 저 뿐만이 아니라 친구들 셋이서 갔는데 다들 입모아서 여기 잘한다고 칭찬했던 곳. (알고보니 이유가 있더라고요..?!)
Report this page